안녕하세요, 핀카입니다.
선물로 저희 상품을 선택하셨는데 이런일이 발생하여 속상하네요.
전화와 문자로 어제부터 연락을 드렸는데 연락이 닿지 않아 답글 남겨둡니다.
저희 러그 상품은 국내 공장, 상당히 깨끗한 환경에서 제작되며, 제작 후 지체없이 비닐 포장되어 입고됩니다.
이 상품은 저희 창고에서도 오래 머무르지 않고 출고되는 상품입니다.
거미가 나온 원인을 추측해보자면 생산시/운송시/창고보관시/택배운송시/택배도착후,
각 단계에서 거미가 유입이 되었을 모든 경우의 수를 100%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.
다만 거미가 유입된 경우가 처음이고, 그 원인이 어디에서 비롯되었는지를 명확히 객관적으로 파악할 방법은 현재로서는 없을 것 같습니다.
선물하셨는데 이런 상황이 생겼다니 두 분 모두 마음이 많이 안좋으셨을 것 같습니다.
상품반품이나 교환이나 원하시는 방안을 알려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또한 생산 공장과도 이러한 내용을 공유하고 제품 생산과 포장에도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.
카카오톡채널 "FINCA" 또는 발신번호로 전화연락(오후2시~6시) 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친구집들이선물로 샀는데
거미죽어있더라구요ㅠ
연락주세요